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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송정보대학 입학종합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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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안내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안내

등록금 반환에 관한 사항

  • 입학포기원 제출에 따른 반환금액 (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 제6조 2항 : 교육부령 제83호)
입학포기원 제출에 따른 반환금액의 입학포기원 제출일, 환불금액을 제공하는 표
입학포기원 제출일 반환 금액
당해학기 개시일 전일까지 납부금 전액
  • 장학생이 입학포기를 한 경우에는 납부한 금액을 기준으로 환불됨.

신청일자

  • 수시모집 : 2024. 12. 19(수) ~ 2024. 12. 30(월) 15시까지
  • 정시모집 : 2025. 02. 12(수) ~ 2025. 02. 28(금) 15시까지

수시 문서등록 취소

  • 접수 방법
    • 문서등록 취소페이지에서 성명, 생년월일, 수험번호 입력
    • 본인 휴대전화를 통한 본인인증

본등록금 환불

  • 접수 방법
    • 등록 취소페이지에서 성명, 생년월일, 수험번호 입력
    • 본인 휴대전화를 통한 본인인증
    • 포기사유입력
    • 등록금 환불계좌 입력 및 제출서류 업로드 후 환불신청
  • 제출서류
    • 지원자(본인) 통장 반환
      · 본인(지원자) 신분증
      · 지원자통장사본
    • 보호자(부모) 통장 반환
      · 본인(지원자) 신분증
      · 보호자(부모)통장사본
      · 보호자와 지원자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토․일요일, 공휴일은 반환하지 아니한다.
  • 온라인 환불시스템 장애가 있을 경우 본 대학 입학처로 연락하여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장애가 있을 경우 본 대학 입학처로 연락하지 않고, 인터넷 접속불량 등의 사유로 환불처리가 되지 않을 시에 발생하는 문제(이중등록으로 인한 합격취소)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입학포기원을 제출하시면 본 대학 입학이 취소되며 절대로 번복할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학식 이후의 환불은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환불한다.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절차

본인인증→포기신청→포기내역확인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전형 업무가 마감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042-629-6486, 6487)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