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코드
본문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입학종합서비스

2025 모집요강 자세히 보기

2년 후 나를 바꾸는 투자

대한민국 대표명장이 직접 가르치고 취업까지 책임집니다.

  • 조회 및 등록
  • 합격자 안내

합격자 안내

등록금은 기한내에 납부 하여야 하며, 납부하지 아니한 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처리합니다.

등록 기간

2024학년도 합격자 등록 기간의 수시모집(예치 등록금 등록,충원 합격 및 등록), 정시모집(충원 합격 및 등록) 을 제공하는 표
구분 등록기간 비고
수시모집 예치 등록 2024.12.16.(월) ~ 2024.12.18.(수) 온라인 문서등록
충원 및 등록 2024.12.19.(목) ~ 2024.12.30.(월) 온라인 문서등록
정시모집 본 등록 2025.02.10.(월) ~ 2025.02.12.(수) 수시 예치(문서) 등록자 및 정시(자율) 합격자
충원 및 등록 2025.02.13.(목) ~ 2025.02.28.(금) 정시(자율) 충원합격자

수시 합격자 문서등록 안내

  • 문서등록은 수시 합격자가 인터넷을 통해 문서로 본 대학에 입학할 의사를 표현하는 절차이며, 합격자 예치금납부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문서등록 기간
    • 최초합격자 : 2024. 12. 16(월) 09:00부터 ~ 12. 18(수) 16:00까지
    • 충원합격자 : 2024. 12. 19(목) ~ 12. 30(월) 16:00까지
  • 문서등록 방법
    • 입학홈페이지(https://ent.wsi.ac.kr)접속 후 「2025학년도 수시모집 합격자 등록」팝업창 - 「수시합격자 문서등록」클릭
  • 문서등록시 입력 사항
    • 성명,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본인인증 필수)
    • 문서등록은 본인의 휴대폰 인증이 필수이므로, 원서접수 이후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가 변경된 경우 입학처(042-629-6486, 6487)로 연락하여 반드시 휴대전화번호를 수정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절차 완료 후 반드시 “2025학년도 수시모집 문서등록 확인증”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유의사항

  • 합격자 유의사항
    • 수시모집 합격자는 입학의사를 명확히 하기 위해 등록금(예치금)을 지정된 등록기간내에 문서등록을 반드시 완료하여 하며, 문서등록을 하지 않은 합격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취소 됩니다.
    • 등록금(예치금)을 제외한 최종등록금은 최종합격자 등록기간내에 납부방법에 따라 반드시 납부해야 합니다.
    • 장학생은 반드시 수시 문서등록을 완료하여야 장학생으로 최종 선발되며, 최종 등록금 납부시 등록금 고지서로 감면 처리하여 고지합니다.
    • 수시모집 합격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자율(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반드시 합격한 대학중 1개 대학만을 선택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
  • 국가유공자 및 보훈자녀 안내
    • 해당자는 입학의사를 명확히 하기 위해 문서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 해당자는 수시모집 문서등록 완료 후 보훈청에서 발행하는 [대학 입학금 및 수업료 면제대상자 증명서]를 본 대학 총무과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