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 안내
등록금은 기한내에 납부 하여야 하며, 납부하지 아니한 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처리합니다.
등록 기간
수시 합격자 문서등록 안내
- 문서등록은 수시 합격자가 인터넷을 통해 문서로 본 대학에 입학할 의사를 표현하는 절차이며, 합격자 예치금납부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문서등록 기간
- 최초합격자 : 2024. 12. 16(월) 09:00부터 ~ 12. 18(수) 16:00까지
- 충원합격자 : 2024. 12. 19(목) ~ 12. 30(월) 16:00까지
- 문서등록 방법
- 문서등록시 입력 사항
- 성명,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본인인증 필수)
- 문서등록은 본인의 휴대폰 인증이 필수이므로, 원서접수 이후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가 변경된 경우 입학처(042-629-6486, 6487)로 연락하여 반드시 휴대전화번호를 수정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절차 완료 후 반드시 “2025학년도 수시모집 문서등록 확인증”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유의사항
- 합격자 유의사항
- 수시모집 합격자는 입학의사를 명확히 하기 위해 등록금(예치금)을 지정된 등록기간내에 문서등록을 반드시 완료하여 하며, 문서등록을 하지 않은 합격자는 입학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취소 됩니다.
- 등록금(예치금)을 제외한 최종등록금은 최종합격자 등록기간내에 납부방법에 따라 반드시 납부해야 합니다.
- 장학생은 반드시 수시 문서등록을 완료하여야 장학생으로 최종 선발되며, 최종 등록금 납부시 등록금 고지서로 감면 처리하여 고지합니다.
- 수시모집 합격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자율(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반드시 합격한 대학중 1개 대학만을 선택하여 등록하여야 합니다.
- 국가유공자 및 보훈자녀 안내
- 해당자는 입학의사를 명확히 하기 위해 문서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 해당자는 수시모집 문서등록 완료 후 보훈청에서 발행하는 [대학 입학금 및 수업료 면제대상자 증명서]를 본 대학 총무과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