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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시모집
  • 지원자 유의사항

지원자 유의사항

  • 각 모집전형[일반전형, 특별전형, 농어촌전형, 저소득층전형, 전문대학․대학졸업자전형] 중 하나의 전형만으로 지원할 수 있다.
  •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또는 변조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학한 후라도 합격 또는 입학을 취소할 수 있다.
  • 해당 전형에 관련된 제출서류가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류 미제출로 전형대상자에서 제외한다.
  • 제출된 서류 및 전형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 후에는 인적사항을 제외한 기재사항은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다.
    • 단, 전형료를 납부한 후 천재지변, 질병, 기타 사고 등 수험생의 귀책이 아닌 사유로 전형에 응시할 수 없을 경우, 원서접수 마감 전에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해당 전형료의 일부 또는 전액을 환불할 수 있다.
  • 전형료 감면(면제) 및 반환에 대하여 대학 입학전형료 운영지침에 따라 처리한다.
  • 고등교육법 제34조의4 제5항에 의거 대학의 장은 입학전형을 마친 후 입학전형관련 수입·지출에 따른 잔액이 발생할 경우 입학전형에 응시한 사람에게 납부한 입학전형료에 비례하여 반환한다. (단, 금융기관의 전산망을 이용하는데 드는 비용이 반환할 금액 이상이면 반환하지 않음)
  • 입학원서상의 모든 기재사항은 기재요령에 따라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의 착오·누락·오기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이 책임진다.
  • 본 신입생모집요강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 입학전형관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결정한다.
  • 원서접수 이후 주소, 전화번호가 변경되어 긴급 연락통지 시 연락이 되지 않아 수험생 본인에게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연락처 변경 시는 지원학과 및 입학처에 반드시 알려야 한다.
  • 입학전형과 관련된 성적은 공개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