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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2.08
조회수
1,602
첨부파일
-

2021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
 
 
1. 등록금 환불 신청기간
   - 2021. 2. 15(월) ~ 2. 28(일) 16시까지

   - 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 신청만 가능, 익주 주중에 반환

 
2. 등록금 환불절차
   - 환불신청은 본 대학 입학홈페이지 신청으로만 가능
   -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안내 하단 ‘환불 신청’ 클릭
   - 환불신청 본인인증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완료 후 진행
   - 포기각서 작성 페이지에서 ‘포기사유 ’ 선택 
   - 환불계좌정보 입력 및 제출서류 업로드
   - 환불신청 완료 확인 후 처리됨 (당일 15시까지 접수된 경우 당일 17시 환불예정)

   - 환불신청 후 신청내역확인은 해당 학과로 문의
 
3. 유의사항
   - 온라인 환불 시스템 장애가 있을 경우 본 대학 입학처로 연락하여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 장애가 있을 경우 본 대학 입학처로 연락하지 않고 , 인터넷 접속불량 등의 사유로 환불처리가 되지 않을 시에

     발생하는 문제 (이중등록으로 인한 합격취소)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기타 문의 사항은 입학처 042)629-6486~7 로 문의 바랍니다.

 


해당 학과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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