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코드
본문 바로가기
한국대표 명장의 기본을 만드는 HUBILITY COLLEGE
홈 > 입시도우미 > 입학뉴스

입학뉴스

우송정보대학의 입학에 필요한 정보를 안내 해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Tel.042)629-6486~6487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알려드립니다.
입시도우미 > 입학뉴스의 상세페이지를 제공하는 표

2021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1.27
조회수
4,389
첨부파일
-

2021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21학년도 수시(1차, 2차) 예치금 등록자 및 정시(자율) 합격자에 대한 등록금 납부기간을

안내하오니 해당 기간안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금 납부기간 : 2021년 2월 8일(월) ~ 2월 10일(수) 09:00 ~ 16:00시 까지(은행업무시간)

 

  2. 등록금 납부방법 

 

         가.  창구수납 : 하나은행 전국지점 [학교코드 1250]

 

         나. 계좌송금 : 고지서 앞면에 기재된 학생별 하나은행 가상계좌로 하나은행 및 전 금융기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무통장입금,  CD/ATM기(현금입출기)를 이용

                - 등록금 납부 마감일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의 책임이므로 반드시 해당

                  기간 안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등록금은 기한내에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하지 않으면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등록금이 “0”원인 전액 감면자도 반드시 금융기관을 통해 납부(수납) 처리를 해야합니다.  (미등록 시 불합격 처리 됨)

 

 

 

3. 등록금 납부 유의사항 

    

         가. 고지서상의 계좌번호는 학생 개인별로 부여된 가상계좌로 은행업무 시간에만 송금이 가능하며 송금인과 관계없이 계좌의

               등록금액과 송금액이 일치하면 등록처리 됩니다.


        나.  등록금 납부 이후 학생 휴대전화를 통해 등록안내 메시지를 보내드리며,  대학 입학홈페이지 조회 및 등록안내(등록확인)에서

              납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 목록